기획 & 캠페인
한국야쿠르트, Sh수협은행과 ‘최대 연 5.2% 혜택 적금’ 출시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Sh수협은행과 ‘최대 연 5.2% 혜택 적금’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Sh수협은행과 함께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X수협은행 제휴 적금’은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대표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장케어프로젝트 MPRO3’, ‘쿠퍼스 프리미엄’ 중 하나를 주 5회 이상 정기애음 신청하고 수협은행의 적금을 가입하면 된다.
 
해당 상품은 1년 만기로 월불입금액 중 10만 원까지는 연 최대 5.2%의 금리를 제공한다. 10만 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2.6%의 Sh수협은행 금리를 적용한다. 오는 10월 31일 까지 8000명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금리혜택 외에 추가로 자사 ‘잇츠온’ 밀키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허원정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장은 “이번 Sh수협은행과의 제휴적금은 코로나19와 함께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건강’과 ‘적금’을 함께 챙겨 고객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업종 구분 없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