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던킨, 커피 구독 서비스 ‘매거진 D’ 론칭...아메리카노 정상가보다 70% 저렴
상태바
던킨, 커피 구독 서비스 ‘매거진 D’ 론칭...아메리카노 정상가보다 70% 저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Magazine 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의 ‘매거진 D’는 30일 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S)를 매일 한잔 마실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권은 2만9700원으로 정상가보다 약 70% 저렴한 가격이다.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하며, 구매시 부여되는 모바일 바코드를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시해 사용하면 된다. 단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전용 구독 상품으로 사이즈업 또는 타제품 교환은 되지 않는다.

던킨은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구독권 이용 고객만을 위한 △글레이즈드 500원 할인, △플레인 베이글 1000원 할인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단품 1500원 할인 △먼치킨 10개팩 2000원 할인 등 4종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약 두 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던킨의 첫번째 구독 서비스인 ‘매거진D’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의 ‘매거진D’를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