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출시
상태바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보태니컬 성분을 함유한 바디 케어 라인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Signature Select Body)’를 출시하고 5개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는 클렌저, 스크럽, 젤, 로션, 크림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피부 정화, 보습, 수분 진정, 피부 탄력, 광채 케어 등 제품별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암웨이에 따르면 신제품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의 식물 원료 성분을 함유했다.

‘퓨리파잉 바디 클렌저’에는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 추출물이, ‘폴리싱 바디 스크럽’에는 피부 보호를 위한 블랙 커런트가 사용됐다. ‘하이드레이팅 바디 젤’에는 수분 진정을 돕는 그린티가, ‘퍼밍 바디 로션’에는 피부 활력 개선을 위한 석류가 함유됐으며 ‘브라이트닝 바디 크림’에는 치아씨드와 아세로라 체리 성분이 담겨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신은자 전무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는 얼굴만큼 다양한 바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세계 3대 향료 제조사와의 협업, 파이토 컬러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 등 오감을 자극하는 즐거운 바디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홈 스파용 마사지기를 특별가에 증정하는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5종 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시그니처 셀렉트 바디 스파 듀오’를 5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