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시바스 리갈, 팝 아티스트 감성 ‘시바스 엑스트라 13’ 한정판 출시
상태바
시바스 리갈, 팝 아티스트 감성 ‘시바스 엑스트라 13’ 한정판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9.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시바스 엑스트라 13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Chivas Extra 13 Oloroso Sherry Cask, 이하 시바스 엑스트라 13)’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위스키 블렌딩의 선구자이자 시바스 리갈의 창립자인 ‘제임스, 존 시바스 형제’가 애버딘 13 킹 스트리트에서 운영했던 다채롭고 귀한 식료품이 가득한 상점을 모티브로 탄생한 한정판이다.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그렉 고셀(Greg Gossel)’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은 독특한 그래피티와 컬러의 조합으로 차별화된 엑스트라 스타일을 창조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외적인 스타일만큼 블렌딩과 풍미도 특별하다.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에서 선별적으로 숙성된 위스키 원액은 잘 익은 배의 풍미와 바닐라 카라멜, 시나몬 캔디와 아몬드 향이 가미된 피니시를 선사하며 ‘시바스 엑스트라 13’만의 특별한 블렌딩을 완성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시바스 리갈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은 시바스 리갈만이 선사할 수 있는 유니크하면서도 복합적인 풍미를 한층 더 파격적인 스타일로 표현하고, 팝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올 추석 ‘시바스 엑스트라 13’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선호하며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는 젊은 위스키 소비자들이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멋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