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해마로푸드서비스, 강동구청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 수상
상태바
해마로푸드서비스, 강동구청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 수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6일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수상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6일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6일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코로나19 우수 기부자’ 표창을 수상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코로나19 사태가 심화되던 지난 3월 강동구청에 맘스터치의 가정간편식 대중삼계탕 1만개를 지원했다.

수여식을 통해 선정된 해마로푸드서비스 외 우수 기부자들은 지역 나눔 문화 조성에 기여한 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수여식에는 올해 6월 취임한 이병윤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맘스터치 가맹점주들을 위한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전국 가맹점 약 20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9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 간 총 20억 원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지원은 매장의 제품을 본사가 직접 매입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단체, 기관 등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가맹점 지원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공헌하는 상생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19를 포함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며,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