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0.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두근두근 엄마의 탄생’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기간 내 응모한 대상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금 100만 원을 선물한다. 이외에 쿠첸 플렉스쿡, 로토토베베 역류방지쿠션, 피셔프라이스 애착인형, 맘스앱솔루트 오메가3, 궁중비책 스킨케어 용품, 하기스 기저귀 등 출산 준비를 위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며, 대상자는 2020년 10월 1일 이후 출산 예정인 임산부다.

이와 함께 아기와의 건강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한 핫딜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매일 튼튼 선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핫딜 상품은 10월 7일부터 1000세트 한정으로 권장 판매 가격인 3만3000원에서 50% 할인된 1만6500원에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겨줄 수 있는 맘스 앱솔루트, 맘스 앱솔루트 식이섬유 주스, 맘스 앱솔루트 식물성 오메가3다.

이벤트를 공유하고 예비맘 응원에 동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한 뒤, 해당 게시글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상하 바스크 치즈 케이크 교환권으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진 만큼, 온라인에서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했다”며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