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금호타이어, 15일부터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상태바
금호타이어, 15일부터 트럭 버스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0.10.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15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송산포도(평택방향), 여주(강릉방향), 신탄진(서울방향), 청도새마을(부산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차에서 내리지 않고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아울러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신제품 ‘KRA60’ 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KRA60은 금호타이어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카고, 트럭 전훈륜용 프리미엄 타이어로서 트레드 세미 블록과 리브 강성 향상을 통해 이상 마모는 최소화하고 마일리지 증가했다. 

신소재 고무를 적용하여 뜯김 등 타이어 손상을 방지하고 고분자량 고무 적용으로 내마모 성능을 향상시켜 어떤 위치에 장착해도 동일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