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는 내년 본격적인 론칭을 앞두고 신세계 강남점에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신발, 장갑 등 용품위주로 판매했다.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포어 팝업스토어 매출은 9월 한 달간 골프 브랜드 매출 톱 순위권에 들었다. 계획 대비 200% 매출 성과에 힘입어 팝업 스토어는 11월 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지포어’는 럭셔리 패션그룹 ‘리치몬트 그룹’이 인수해 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Mossimo Giannulli)가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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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오픈 직후 일부 여성골프화는 전 사이즈 솔드아웃됐고 시그너처 컬러글러브 또한 솔드아웃 후 재입고수량도 빠르게 소진돼가고 있다.
코오롱FnC는 지포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서 정품 보증 및 구매 후 1년간 무료 A/S를 제공하고있다.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는 국내 고객에 맞는 의류를 전개하며 토탈 컬렉션으로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포어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력을 국내 고객에게 검증 받았다. 앞으로도 골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체계적인 기획 전략, 유통 등을 한층 강화해 골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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