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5종 '할로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5종 '할로윈' 이벤트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0.10.2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마을 광장과 채집 던전이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지며 오는 11월 5일까지 할로윈 사탕 빨리 먹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시에 있는 사탕의 색상과 동일한 색상의 버튼을 터치해 최대한 빠르게 모든 사탕을 먹어야 하는 이벤트로 전문 기술과 확장팩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채집 던전 플레이를 통해 마녀의 작은 호박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녀의 작은 호박은 꼬마 마녀의 가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11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오싹한 할로윈 레이드 토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드 던전을 플레이하고 보상받은 할로윈 사탕으로 빛나는 영웅 무기, 장신구, 영웅 무공패 등이 들어있는 할로윈 호박 바구니와 할로윈 호박 모자 도안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도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할로윈 러시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 또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팀 릴레이 던전: 좀비로드에서 최대 5개의 팀을 구성해 보스를 물리치면 골드, 루비 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슈퍼미션: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에서는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의 소울 등을 얻을 수 있다. 할로윈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매일 출석만 해도 대형 스킬 레벨업 카드와 대형 레벨업 카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호박 등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할로윈 큐브를 지급한다. 호박을 모으면 즐거운 펌킨의 로미, 화난 펌킨의 로미 등 할로윈 캐릭터 또는 행운 아이템의 보조 능력치를 추가할 수 있는 영광의 빛, 클래식 리그 전용 S+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데이지, 무송 등 영웅의 할로윈 특별 코스튬이 출시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스페셜 만능 영혼 조각(30개), 보석 10회 소환 이용권, 장신구 10회 소환 이용권 등이 지급되는 할로윈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