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신증권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임서비스' 리뉴얼 오픈
상태바
대신증권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임서비스' 리뉴얼 오픈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0.11.1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은 투자정보 동영상과 온라인 투자세미나 등 디지털 컨텐츠를 추가하고 투자상담 서비스 강화해 자사 온라인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서비스’를 리뉴얼해 1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언택트 문화 확산과 비대면 증권투자 증가를 반영해 온라인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프라임서비스는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의 기업분석과 주식전망을 동영상으로 제작한 ‘보이는 주식정보’와 ‘온라인 투자세미나’를 생중계로 진행하는 등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프라임PB가 주식, 금융상품 등에 대해 고객별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투자상담은 전용전화, 실시간채팅, 게시판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프라임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 1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라임서비스 가입 대상은 전일 기준 자산잔고가 100만 원 이상인 고객으로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대신증권 모바일 사이보스 터치에서 가입할 수 있다.

정경엽 대신증권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온라인 고객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프라임서비스를 오픈했다”며 “프라임서비스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투자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