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안양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 기념해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안양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 기념해 특별 이벤트 실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11.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안양 직영전시장은 금정역 신기사거리 인근으로 확장 오픈했다.

밝고 안락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안양점에서는 바디프랜드 럭셔리 모델인 ‘파라오S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 및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도 전시된다.

안양 직영전시장은 확장 이전을 기념해 12월 1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방문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3D 목어깨마사지기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가 증정되며, 이 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선착순 고객 3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세트를 준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를 제공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의 11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회사 관계자는 “안양 및 인근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보다 쾌적한 매장에서 안마의자 체험도 편안히 즐기시면서 바디프랜드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