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 강남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창고형마트로 유명한 업체의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LA갈비를 받아보고 크게 실망했다. 겨우 한 줄만 살코기가 제대로 붙어있었고 나머지는 뼈에 붙은 살점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계였다. 이 씨는 “판매 이미지만 보고 구매했다가 실망했다. 워낙 유명한 마트라서 믿고 구매했는데 최악의 고기가 배송돼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다”며 분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에어부산, 연고지 e스포츠팀 ‘피어엑스’ 운영 기업 SBXG와 파트너십 체결 '김구 선생 차남' 김신 장군 8주기 추모식…유족 대표 김호연 빙그레 회장 참석 조현상 효성 부회장, 캄보디아 총리와 회동..."협력 확대 방안 모색" 환경부, 전성분 공개 생활화학제품 판매 활성화...티몬·위메프서 20일부터 기획전 공정위, ‘라돈 차단‧저감’ 페인트 부당 광고 6개 사업자 제재 금감원-한국거래소, 뉴욕 투자설명회 개최...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홍보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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