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특가 판매
상태바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특가 판매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4.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이 대상이다.

‘팬텀Ⅱ 6M’는 ‘팬텀Ⅱ 브레인’ 보다 월 1만5000원 낮춘 월 7만4500원(59개월 렌탈 약정 기준)의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88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구매 시 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과 동일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팬텀Ⅱ 6M’는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 신규 출시한 한정판 안마의자다. 스테디셀러 ‘팬텀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4개에서 6개의 마사지볼로 업그레이드 된 ‘6-Matic’ 안마모듈이 적용됐다.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탄력적으로 구동하는 체중 감응형 ‘XD-Flex’ 안마모듈도 탑재됐다.

마사지모듈이 1.25mm씩 정교하게 움직이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기술 ‘핑거 무빙’과 ‘닥터스 코딩’ 기술이 적용된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 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등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는 59개월 렌탈 기준 59만 원 선납 시 월 1만7000원씩 할인해준다. 총 할인금액은 41만3000원. 구매 시에는 41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려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자사의 오리지널 기술이 탑재된 제품에 특가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