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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앱 오류로 불편 겪은 자영업자들에 100%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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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앱 오류로 불편 겪은 자영업자들에 100% 보상"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4.25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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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가 24일 3시간 동안 발생한 앱 시스템 오류로 인해 피해를 본 자영업자들에게 100% 보상해주기로 했다.

쿠팡이츠는 2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전날 낮 12시경부터 시스템 오류로 불편을 겪은 자영업자들에게 주문금액 기준 정산금액의 100%를 보상해주겠다고 밝혔다.

보상 대상은 24일 발생한 오류로 인해 주문을 수락했으나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못하고, 취소된 주문 건이 있는 스토어 및 주문을 수락하지 못해 취소된 주문 건이 있는 스토어다.

보상은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쿠팡이츠 측은 "조리 여부와 상관없이 정상적으로 배달됐을 때 사장님이 받을 수 있는 금액 100%를 지급할 예정"이라면서 "사장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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