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캠페인 진행…1등 24K 골드 도넛 20돈 증정
상태바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캠페인 진행…1등 24K 골드 도넛 20돈 증정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한 고객들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미션 이벤트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찍은 웃는 표정의 셀카(Self Camera, 셀프 카메라)를 개인 SNS(인스타그램·트위터)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1937명이다.
 

증정 경품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 20돈(1명) △서울 시그니엘 룸 디럭스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10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34명)이다.

6월 28일 개별 연락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SNS 계정에 당첨자를 공지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므로 성인인증이 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