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관리하는 남성 겨냥한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
상태바
동아제약, 관리하는 남성 겨냥한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 론칭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5.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필리더스는 남성의 피부 상태와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개발된 남성 전용 바디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 필리더스(FILLIDUS)는 채우다를 의미하는 'FILL(필)'과 영광과 성공의 개념을 뜻하는 라틴어 'SIDUS(시더스)'의 합성어다. '관리하는 남자의 아름다움을 채우고 영광과 성공을 함께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아제약 측은 "남성은 여성보다 피부의 표피가 30%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아 상대적으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온다. 이런 남성의 피부 상황을 고려해 필리더스는 기능별로 세분화된 다섯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 △필리더스 퍼펙트 클린 맨즈 워시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필리더스 마일드 바디로션 △필리더스 울트라 프레시 풋워시다.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무스폼 타입으로 운동 후 샤워볼 없이 맨손 샤워가 가능하다. 1회 사용만으로 쿨링(열진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는 게 동아제약 측 설명이다.

필리더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임상시험에서 유분 89.4%, 피지 32.3%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로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인 필리더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남성들의 피부 상태와 TPO에 맞춰 남성을 위한 바디케어 제품을 제작했다. 필리더스는 운동 후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스폼과 건 형식으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과 크림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 여성청결제 락티나폼, 프리미엄 내추럴 핸드케어 브랜드 '핸디가드 솔리아' 등 다수 화장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인 '질경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폼, 질경이 에코아 워시 그린젤 등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