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파, ‘오션 프로젝트’ 화보 선보여...해양 환경 보전 메시지 담아
상태바
네파, ‘오션 프로젝트’ 화보 선보여...해양 환경 보전 메시지 담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6.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그린마인드 캠페인 일환으로 ‘오션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의 ‘그린마인드 캠페인’은 그린마인드 컬렉션,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거쳐 ‘오션 프로젝트’ 컬렉션으로 지속적인 친환경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네파에 따르면 ‘오션 프로젝트’는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흡습 및 건조가 일반 제품 대비 빠른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티셔츠들은 해양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원사를 사용해 일반 폴리 대비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사용량, 탄소 배출량을 감축했다.
 
‘오션 프로젝트’ 제품은 여름 해변 모티브의 ‘어드벤쳐’와 서핑 모티브의 ‘서프 라이프’ 등 두 가지 테마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반팔 라운드부터 민소매, 반바지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인 제품인 ‘어드벤쳐 반팔 라운드티’는 해변가 무드의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이 우수하며 목 부분을 립으로 처리해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남녀 공용 제품이며 클라우드 블루, 조이, 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웨이브 숏 팬츠’는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및 서핑 보드 등을 즐길 때도 적당하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오션 블루, 소프트 핑크, 소프트 카키, 파인 5종이다. 여성용 골든 오렌지, 코랄 핑크, 터콰이즈, 블랙 4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오션 프로젝트 컬렉션은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쾌적함을 높인 제품이다”라며 “지난달 선보인 그린마인드에 이어 이번 컬렉션 역시 친환경 원사를 적용해 자연 보호 메시지도 함께 전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