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y, 바코드 형태로 발행하는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론칭
상태바
​hy, 바코드 형태로 발행하는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론칭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6.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는 모바일 e쿠폰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이다. 모바일을 통해 바코드 형태로 발행하며 적립금으로 변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금액별로 5000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 총 5종이다. 

SMS(문자메세지)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구매 단계에서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별도 인증 없이 SMS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선물을 받은 고객이 상품권 금액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발효유, 건강기능식품, 밀키트, 뷰티용품 등 총 1200여 개 상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집 앞까지 무료로 배송한다.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프레딧 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최대 1만 원)를 추가 적립한다. 선물 받은 사람은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5000원 등 네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증정 기한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hy는 향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쓸 수 있는 제품 교환권 형태의 e-쿠폰도 선보인다. 프레시 매니저가 취급하는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이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해 판매 채널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과 모바일을 통한 선물하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