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 출시...구강 질환 케어
상태바
LG생활건강,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 출시...구강 질환 케어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6.1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구강 질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고객 300명에게 설문조사 후 잇몸 질환과 시린이 증상을 앓고 있는 대상자들의 구강고민을 파악해 이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8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잇몸과 시린이 질환의 각기 다른 증상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의 구강 고민에 따라 적절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죽염 트리니티 3중 잇몸치약’은 임상실험을 통해 잇몸염증지수 76% 개선, 잇몸출혈지수 48%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라며 "‘죽염 트리니티 3중 시린이치약’은 치아 속 신경자극을 완화하고 노출된 상아세관의 보호막을 형성해 사용 3일만에 시린이 증상 61% 완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하얀색, 초록색, 붉은색 3줄 무늬 튜브 디자인에는 3가지 원료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하얀색은 1000도씨 이상의 가마에서 9번 구워낸 미네랄이 풍부한 ‘죽염’을 의미하고, 초록색은 3년의 기다림으로 완성되는 ‘전칠’의 생명력을 뜻한다. 마지막으로 48시간동안 녹여낸 아프리카 청정 미르나무 진액을 담은 ‘몰약’은 붉은색으로 표현됐다.
 
3가지 증상을 개선하는 구강케어 솔루션 ‘죽염 트리니티 3중케어 치약 2종’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