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 배스킨라빈스, "삼계탕 먹고 디저트엔 샤베트 아이스크림"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삼계탕 먹고 디저트엔 샤베트 아이스크림"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7.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6일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이나 치킨을 먹은 후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샤베트류 아이스크림을 제안했다.

기름진 음식으로 원기를 충전할 때는 유지방 함량이 1~2%로 낮은, 가볍고 시원한 샤베트류가 제격이라는 게 배스킨라빈스 측 설명이다.

기름기 많은 후라이드 치킨을 먹은 후에는 '애플민트'를, 매콤한 양념치킨을 먹은 후에는 '레인보우 샤베트'를, 짭짤한 간장치킨과 삼계탕을 먹은 후에는 '블랙 소르베'를 각각 추천했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올 여름 다시 선보이는 '애플민트'는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어 후라이드 치킨을 먹은 후 즐기기 좋다고 한다.

파인애플과 라즈베리, 오렌지 등 세 가지 과일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는 매콤한 양념 치킨과 궁합이 좋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작년 여름 인기에 힘입어 올해 재출시된 검은색 샤베트 '블랙 소르베'는 짭짤한 간장치킨이나 삼계탕을 먹은 후 즐기기 좋다. 소르베(Sorbet)는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이다. 유제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알로하 썸머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쿨썸머 플레이버 1종 이상을 포함해 패밀리(2만4000원) 사이즈 구매 시 55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구매가 아닌 모바일 교환권도 사용 가능다. 일부 점포는 행사서 제외된다. 쿨썸머 플레이버 6종은 △애플민트 △블랙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마우나로아 △메롱멜론 △알폰소 망고다.

7~8월 복날 치킨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굽네치킨, BBQ, KFC 등 총 세 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한다. 판매 채널은 해피마켓과 티몬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 무더위를 알리는 초복에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으로 유지방 함량이 적어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나 소르베 제품군을 추천한다. 앞으로도 상황, 계절 등에 따라 아이스크림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