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벤츠,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전라남도 남서부 네트워크 강화
상태바
벤츠,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전라남도 남서부 네트워크 강화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8.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가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전라남도 남서부 지역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규 오픈한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호남지역 남북을 잇는 목포역 및 목포시 동서를 관통하는 백년대로와 인접하고 있어 목포 지역 거주 고객은 물론 신안군, 해남군 등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연면적 1,830㎡(약 553평) 공간에 자리 잡은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1층과 2층에 거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약 30대의 차량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유지 보수 및 일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며, 2층 전시장에는 총 8대의 신차가 진열되어 있어 다양한 차량을 직접 비교하면서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내에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가진 고객 대기실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방문 고객에 소정의 기념품을, 서비스 예약 고객께는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