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라면 고소하게 즐기고픈 소비자 의견 반영
상태바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라면 고소하게 즐기고픈 소비자 의견 반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김과 통깨를 넣어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봉지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22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정식 출시된다.

라면왕김통깨는 라면을 보다 고소하게 즐기고픈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개발됐다. 라면을 즐겨 찾는 헤비 유저들이 김과 깨를 넣은 제품을 제안했고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를 넣어 고소함을 배가시켰다. 국물은 멸치, 대구 등의 해물과 야채로 시원한 맛을 살렸고 볶음 고춧가루와 하늘초로 얼큰함을 더했다. 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했다.
 

농심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고소한 풍미와 깔끔한 국물이 인상적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명인 라면왕김통깨는 핵심 소재인 김과 통깨를 캐릭터화한 이름으로 지어졌다. 농심은 캐릭터에 스토리를 부여하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청년 김통깨가 식당을 운영해 라면왕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한다는 콘셉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