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은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하는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를 통해 진행됐다.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매년 1.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맥심 네이터 카페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2009년부터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이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news/photo/202208/657391_243161_5731.jpg)
동서식품 최희연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한마음으로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뜻깊은 봉사활동이다.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