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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김해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온라인몰에서 참외 한 박스를 구매했는데 판매해선 안 되는 파지가 배송됐다며 기막혀 했다. 박스를 열어 보니 깨지거나 곳곳이 패인 참외가 대다수였다. 혹시 몰라 참외를 갈라 보니 속은 더 심하게 물러 있었다.
반품하려고 판매자에게 여러 번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결 되지 않았고 온라인몰 고객센터도 '식품'이라는 특수성을 이유로 반품을 거절했다.
김 씨는 “물러 터진 참외밖에 없어서 먹을 수가 없는데 판매자는 연락이 안 되고 온라인몰은 무조건 반품이 안 된다고만 하니 화가 난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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