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버거킹, 더블치즈패티 들어간 '골든치즈렐라'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버거킹, 더블치즈패티 들어간 '골든치즈렐라' 신제품 2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9.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대표 문영주)은 더블치즈패티가 들어간 '골든치즈렐라'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골든치즈렐라 와퍼와 골든치즈렐라 치킨버거 2종이다.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더블치즈패티를 특징으로 한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치즈를 패티 형식으로 만들었다는 게 버거킹 측 설명이다.

버거킹은 "다양한 시도 끝에 각각의 패티와 최상의 시너지를 내는 소스를 조합했다. 골든치즈렐라 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더블치즈패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를 더해 고소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인 골든치즈렐라 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와 더블치즈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했다"고 말했다.
 

버거킹은 골든치즈렐라 라인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3주간 버거킹 앱을 통해 골든치즈렐라 2종을 구매하거나 SNS 버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오롤리데이 X 버거킹 콜라보의 피크닉 매트, 런치 백, 니트 블랭킷 등 가을 피크닉 필수 굿즈를 증정한다. 

아울러 버거킹은 20일 11번가 LIVE11에서 래퍼 슬리피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 라인업은 물론 치즈 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불고기 와퍼주니어 등 버거킹 스테디셀러를 파격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는 인기 디저트 메뉴인 선데 바닐라를 한정된 수량으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버거킹은 "골든치즈렐라는 두 가지 치즈가 만난 새로운 패티의 바삭한 식감과 씹을수록 입안에 부드럽게 감기는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치즈의 고소함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황금빛 치즈 패티가 많은 고객레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치즈렐라 와퍼는 단품 9500원, 세트 1만1000원 △골든치즈렐라 치킨버거는 단품 8500원, 세트 1만 원에 판매한다. 신제품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