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네티즌 모금액 757만 원과 정관장펀드로 조성한 7000만 원을 재원으로 어르신 98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을 선물했다.
효(孝) 배달 캠페인은 KGC인삼공사 임직원 기부금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해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비핀을 통한 네티즌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활용한다.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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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의 경영목표는 고객과 기업,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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