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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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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2.09.27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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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 김상태)는 9월30일부터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디지털PB 투자상담’의 새로운 상담채널이다.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투자 정보 자료를 화상 시스템에 업로드하고 화면을 보고 상담을 진행해 보다 쉽고 심도 있는 투자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 VIP 고객에게는 기존 대면채널에서만 제공되었던 상속/세무, 부동산, 연금 등의 투자 솔루션도 본사 전문 자문그룹과 연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평가 등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됐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상담시간, 상담채널 등에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보다 많은 디지털 고객이 베테랑 디지털PB의 고품격 투자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9월5일부터 상담 시간을 3시간 연장해 평일 20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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