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디스커버리, ‘22FW 프리미엄 윈터 자켓 컬렉션’ 공개...프리미엄 소재로 실용성 담아
상태바
디스커버리, ‘22FW 프리미엄 윈터 자켓 컬렉션’ 공개...프리미엄 소재로 실용성 담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9.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7일 ‘22FW 프리미엄 윈터 자켓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델 공유는 10년째 디스커버리와 FW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장기간의 팬데믹의 어려움 속에서 다시금 발견하게 된 ‘즐거운 만남과 여행, 그리고 그를 통해 나누는 웃음과 사랑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프리미엄 소재와 실용성 있는 기능을 갖추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신상품도 대거 공개됐다.

'스탠리 하이넥 구스다운 패딩'과 '541 남성 레귤러핏 팬츠'는 우수한 착용감으로 도시에서의 스타일을 더할 수 있어 포멀리티가 살아있는 도심 라이프에 최적화된 스타일의 아이템이다. 

목을 감싸주어 찬 바람을 막아주는 하이넥 형태의 프리미엄 포멀리티 미드 패딩인 '스탠리 하이넥 구스다운 패딩'은 코트형 외관으로 도심에서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사방 스트레치를 구현한 '541 남성 레귤러핏 팬츠'는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할 정도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레귤러핏 팬츠로 데일리용으로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루이스 구스윈터 자켓'은 프리미엄 스포츠 라이프를 위한 제품이다. 소매 안쪽과 옆구리에 져지 하이브리드를 적용해 골프 라운딩에서도 착용하기 손색이 없으며, 적당한 길이감과 핏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베르크 리버시블 구스다운 숏패딩'과 '카고형 트레이닝 세트'는 겨울 여행, 트레킹 등 추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이다.

'베르크 리버시블 구스다운 숏패딩'은 발수, 방풍이 우수한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카고형 트레이닝 세트'는 면터치 외관에 카고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뛰어난 보온성을 지녔다.
 
한편 이번 2022 프리미엄 윈터 자켓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