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0.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비라거는 1952년 출시된 오비맥주의 맥주 브랜드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좀비라거는 오랜 시간 좀비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은 오비라거의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좀비라거에는 MZ세대 사이에서 '좀비(Zombie, 살아있는 시체)'라는 단어가 매일매일을 꿋꿋이 버텨내는 '갓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점을 살려 바쁜 현대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담았다. 갓생이란 갓(God, 신)과 인생을 합친 신조어로 열심히 사는 삶을 뜻한다.

오비라거의 상징인 랄라베어 캐릭터가 좀비 분장을 한 오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더해 다가오는 핼러윈 분위기도 살렸다.
 


좀비라거는 500ml 캔 4개와 한정판 좀비 랄라베어가 인쇄된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10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편의점 입점 점포에 한해 판매된다.

오비맥주는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가맥집 '우리슈퍼'에서 '좀:모(좀비모임의 줄임말)' 콘셉트의 좀비라거 팝업스토어를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연다. 소비자들은 좀비 등록증 발급과 좀비라거 포토부스 인생샷 촬영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이 열리는 우리슈퍼도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위기 속 동네를 지킨 여러 업장 중 하나로서 좀비 모임에 참여한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오비라거는 앞으로도 더 긴 시간 MZ세대 소비자들과 함께하자는 마음을 담아 색다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일을 좀비처럼 꿋꿋하게 버티는 많은 이에게 70주년을 맞이한 오비라거의 랄라베어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