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신제품 2종 출시...은은한 꽃향‧허브가든향 업그레이드
상태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신제품 2종 출시...은은한 꽃향‧허브가든향 업그레이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4.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의 페브리즈가 '라벤더 앤 유칼립투스향'과 '다우니 실내건조 프레시 클린향' 등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외에 기존 제품인 ‘은은한 꽃향’과 ‘허브가든향’은 향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P&G에 따르면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는 4중 탈취 기술을 적용해 최대 24시간까지 상쾌함이 지속되도록 한다. 냄새의 원인인 악취 입자를 가둔 후 해당 성분을 중화하는 과정을 거치며 냄새를 탈취하는 구조다. 

이번 신제품은 향과 함께 제품 용기도 업그레이드됐다. 용기의 손잡이 부분이 당기기 쉽게 업그레이드돼 보다 쉽게 내용물을 분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및 업그레이드 제품을 포함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6종은 주요 온라인, 전국 대형마트와 소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이마트에서 최대 19%까지 할인 판매한다.

페브리즈 마케팅 관계자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는 일반 의류부터 소파, 커튼 등 일상 속 패브릭 아이템의 냄새를 손쉽게 관리하는 생활 필수품이다”라며 “이번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통해 상쾌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