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의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캠페인은 고객의 메시지에 포커스를 맞췄다.

기획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이 삼성증권 ISA에 바라는 서비스를 조사했고 이를 실제 서비스로 구현했다. △종목 추천 서비스 ‘고수Pick’ △ISA 계좌 이용 시 절세되는 금액을 보여주는 ‘절세 계산기’ △전문 PB와 빠른 상담을 할 수 있는 ‘ISA 상담소’ 등이다.
이에 따라 삼성증권의 ISA 신규 고객과 잔고도 급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광고 이후 12월 삼성증권의 중개형ISA 신규 계좌 개설이 광고 집행 전 보다 20%가량 증가했다. 고객들의 ISA 투자금액도 대거 늘어나, 2024년 12월 말 기준 삼성증권의 중개형ISA 고객 수와 잔고는 116만 명, 잔고는 3조5000억 원을 넘어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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