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 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다.
구입 제품에 따라서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도 있다.
예컨대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을 렌탈 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기준 금액인 300만 원이 아닌 290만 원을 선납하고 70만 원의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전월 실적 30만 원 기준) 96만 원까지 중복해서 받으면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체어를 렌탈•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매일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말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에 행운의 당첨자를 공개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1월 한 달 내내 마사지베드 에이르를 1대 더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설 연휴 전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