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 이웃사랑 성금 5억5000만 원 기부...전국 주요 사업장 소재 지역에 분할 기탁
상태바
KCC, 이웃사랑 성금 5억5000만 원 기부...전국 주요 사업장 소재 지역에 분할 기탁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5.01.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대표 정재훈)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KCC는 기부금을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회에 분할 기탁함으로써 필요한 지역에 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기탁된 성금은 각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주거환경 개선, 복지시설 보수, 긴급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KCC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 ESG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KCC는 매년 전국의 이웃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기부와 KCC의 고성능 창호, 친환경 페인트 등의 건축자재를 활용해 소외된 이웃들의 근본적인 주거 환경이 개선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노후주택 개선사업 ‘새뜰마을’, 서초구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반딧불 하우스’ 등 다양한 지역상생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