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서구에 사는 엄 모(여)씨는 오픈마켓에서 산 랑콤 파운데이션에서 본드와 기름 냄새가 강하게 나 이상함을 느꼈다. 기존에 쓰던 면세점에서 구매한 정품과 비교한 결과, 로고와 프린팅 등이 미세한 차이가 있어 가품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뚜껑에 새겨진 브랜드 대표 문양이 미세하게 달랐고 용기에 프린팅된 글자도 깔끔하지 않고 군데군데 튀어나와 조잡했다.
엄 씨는 "제품을 한 차례 사용한 뒤 구매 확정을 해버려서 환불을 받지 못할까 걱정된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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