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라인은 ▲탄력 부스팅 스킨과 ▲탄력 리프팅 앰플 ▲영양 탄력 에센스 로션 ▲360도 고강도 실타래 탄력 아이크림 ▲리프팅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유스 퍼펙션 5종은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 테카놀로지™(TECAnology™)가 적용됐다. 성분으로는 병풀 유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펩타이드 리포좀 공법으로 결합한 탄력 리프팅 케어 ‘유스테카™’(YOUTH TECA™)’를 함유했다.
유스테카™는 매일 축적되는 피부 탄력 저하를 세밀하게 케어해 주는 핵심 성분이다. 늘어진 눈가, 미간, 앞볼 등 얼굴 중안부에 위치한 스팟과 페이스 라인에 위치한 스팟 등 총 10곳에 ‘유스스팟™’(YOUTH SPOT™)’을 1회 사용 후 즉각적으로 끌어올려 주는 리프팅 개선 시험을 완료했으며, 5대 탄력지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유스 퍼펙션’은 섬세한 피부 리프팅과 고강도 탄력 개선을 위해 탄생한 라인인 만큼,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거나 슬로에이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프리미엄 화장품 선물세트’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14일 GS홈쇼핑을 시작으로 17일 신세계홈쇼핑, 19일 K쇼핑 등을 통해 ‘마데카 유스 퍼펙션 풀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풀케어 세트는 스킨, 로션, 아이크림, 크림 2세트와 앰플 1종, 스킨, 로션, 앰플, 아이크림, 크림 2세트 등 2가지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