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킷캣은인기 디자인 스튜디오 ‘블루밍테일’과 협업해 키치한 감성을 더한 하트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킷캣의 인기 제품 5종을 담았고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가 포함됐다.
키치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시즌 한정 킷캣 하트틴은 현재 네슬레 네이버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편의점, 대형마트 등 여러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 관계자는 “시즌 한정 킷캣 하트틴으로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순간을 나누고 사랑과 우정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며 “킷캣이 더 많은 소비자의 일상에 함께할 수 있도록 올해도 신선한 캠페인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