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렸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가 어우러진 라떼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에스프레소를 넣었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지속적으로 판매한다.
이와함께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생딸기와 진바스크 치즈 케이크, 생크림, 딸기 콩포트를 넣었다.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했다.
이 밖에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하트, 곰돌이 모양의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과 ‘베리 핑거 초콜릿’,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아몬드 오트 크림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일부 초콜릿 상품(베리 핑거 초콜릿,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코 밀크/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