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푸드·MD 상품 6일 선보여
상태바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푸드·MD 상품 6일 선보여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5.02.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푸드, MD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렸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가 어우러진 라떼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에스프레소를 넣었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지속적으로 판매한다.

이와함께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생딸기와 진바스크 치즈 케이크, 생크림, 딸기 콩포트를 넣었다.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했다. 
 
이 밖에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하트, 곰돌이 모양의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과 ‘베리 핑거 초콜릿’,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MD 상품도 준비했다. 귀여운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 355ml’, 선물용으로 좋은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ml’,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ml’,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1185ml’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아몬드 오트 크림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일부 초콜릿 상품(베리 핑거 초콜릿,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코 밀크/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