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카드·간편결제(토스페이·카카오페이) 할인 ▲11페이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론칭, 특집 라이브방송 등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증정, 적립 등 추가 혜택이 마련되며 어린이 유산균으로 인기가 높은 ‘드시모네 키즈스텝 1 블루베리향’의 경우 3+1 혜택에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e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최대 10% 중복쿠폰, T멤버십 11% 할인(최대 3000원)에 결제액의 5%를 11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최종혜택가 16만740원(3개 정상가 대비 31% 할인)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토스페이머니 5%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하며 토스 행운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낮 12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왕·소통왕·구매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 오는 13일 ‘바디프랜드’, 20일 ‘갤럭시’, 27일 ‘탑텐키즈’와 ‘원데이 빅딜’을 진행하며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신학기 시즌 가장 인기있고 고물가 시기 고객에게 가장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빅 브랜드’를 선정해 전개할 예정이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빅 브랜드’를 가장 큰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시즌에 맞는 행사를 선보여 매주 목요일을 11번가 ‘빅 브랜드’ 쇼핑의 날로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