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는 2만 원(MASTER/AMEX)이며 △동남아보틀 △미국보틀 △중동보틀 등 새로운 콘셉트로 디자인을 변경한 카드 4종을 선보였다. 디자인 카드는 MASTER 브랜드로 발급 가능하고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때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할 고객을 위해 6월 30일까지 해외 결제 건에 더 큰 할인율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Trip to 로카'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의 AMEX 브랜드 카드 이용 시 한도 없는 4% 할인, 두 카드의 MASTER 브랜드 카드 이용 시 한도 없는 3% 할인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발급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앱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해외 여행, 직구 고객 특화 카드로 작년 카드 발급 고객 중 2030세대가 약 65%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의 휴식과 나를 위한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되 신용카드로 지출을 편리하게 관리하려는 젊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해외에서 더 큰 할인 혜택, 합리적인 연회비,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으로 제작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등이 카드의 차별 요소"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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