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과 캔디 상품군은 7일 특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40여 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디 바르베로, 레더라 등 인기 상품을 모아 단독 기획 상품으로 구성했다.
초콜릿 코팅 표면을 깨먹는 재미로 SNS에서 핫한 ‘하트티라미수’는 아이돌 그룹 아이브와 콜라보한 엠파시 티라미수를 준비했다. 딸기 시럽을 적신 바닐라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층층히 얹은 딸기 우유맛 한정판으로 코코넛 가루와 딸기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이브 앨범 커버 디자인과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엽서도 함께 제공된다.
![▲컬리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사진=컬리](/news/photo/202502/725870_291237_5041.png)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고급 레스토랑 같은 식사를 원한다면 다이닝 밀키트 상품을 추천한다. 서래마을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톰볼라의 볼로네제 라자냐와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스테이크 2종(연어, 살치살), 리틀스페인의 문어 감바스 알 아히요 등은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층 더 살려준다는 설명이다.
컬리 관계자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단독 기획 상품부터 유명 디저트, 다이닝 밀키트 등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