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 씨가 주행 중 룸미러로 후방을 확인하다 우연히 뒷좌석 C필러 부분 내장재가 떨어져 벌어진 것을 확인했다. 박 씨가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요구했으나 선팅 작업을 진행한 다른 공업사에서 C필러를 뜯은 것이라 보증수리가 불가하다고 거절했다.
박 씨는 “보증기간이 한참 남은 차량인데 무상 수리를 거절하는 제조사 때문에 화가 난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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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씨가 주행 중 룸미러로 후방을 확인하다 우연히 뒷좌석 C필러 부분 내장재가 떨어져 벌어진 것을 확인했다. 박 씨가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요구했으나 선팅 작업을 진행한 다른 공업사에서 C필러를 뜯은 것이라 보증수리가 불가하다고 거절했다.
박 씨는 “보증기간이 한참 남은 차량인데 무상 수리를 거절하는 제조사 때문에 화가 난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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