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을 유도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한국생산성본부가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올해 조사에서 스마트구몬N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스마트학습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스마트구몬N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 학습지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펜으로 직접 쓰는 학습 △구몬 선생님의 매주 일대일 맞춤 관리 △애니 디바이스 등이 있다.
손으로 푸는 방식을 유지한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하며 교재에 풀이한 학습 과정이 디바이스에 그대로 기록돼 이를 기반으로 구몬 선생님의 밀착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용 디바이스가 아닌 개인이 보유한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 등으로도 학습이 가능해 전용 디바이스 구매에 대한 부담도 없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스마트구몬N의 경쟁력을 대외적으로 입증 받은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학습자의 성장을 목표로 두고 개인별 맞춤학습 제공을 이어가고 스마트 학습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