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064 / 총페이지 : 36,704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4800
|
|
신발을구매했습니다
in my time
이라는 사이트에서 신발3개를구매했습니다
신발을 받은지 5분도안되서
신어보고 방안에서 걸어보기만했는데
끈이 끊어져버ㄹㅕ서
너무 황당해서
교환을해주라고 요청하려 전화를계속했는데
통화중으로 돌려놔서 아무리해도 안받더라구요
그래서 너무화나서
|
이지현 |
2012-07-08 |
|
54799
|
|
중고 자동차에 장착된 네비게이션 양도 문제
6월 중고 딜러를 통해 중고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내부에 네비게이션과 블랙 박스를 전차주가 설치 해 놓은 자동차 였습니다.
중고 딜러는 자동차에 네비게이션 후방 카메라 블랙박스등 풀 옵션이라고 저에게 광고 하였고
저또한 그런 옵션이 마음에 들어서 차를 구입
|
김수진 |
2012-07-08 |
|
54798
|
|
암웨이 정수기 고발
소비자 고발센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암웨이 제품인 이스프링 제품에서 금속 물질이 나와서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1. 임웨이 정수기에서 금속물질 나옴.
2. 2011년 10월경 암웨이 이 스프링 정수기를 구입함.
3. 2012년
|
김태훈 |
2012-07-08 |
|
54791
|
|
신림동 거성 고시원 개미친곳
신림동 독도수산횟집 위에있는 거성 고시연구원 진짜 쓰래깁니다
사기당함 동생이 집안일때매 지방가야해서 5일살고 가야되서 환불해 달랫더니
안해준다는겁니다 여동생이 순해서 어리고 생각이 중딩갓음
어이가없어서 찾아가서 해달랫더니 안된다고 고소하라고하더군요 그래서 알겠
|
ㅇㅇㅁ |
2012-07-08 |
|
54790
|
|
대기업 판매업체의 횡포
저는 44살 먹고, 인터넷도 잘 안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일이 있고나서 몇번의 망설임과 고심끝에 이 글을 작성합니다.
힘드시더라도 끝까지 읽고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2. 6. 29일 아내와 현대백화점 중동점 블랙야크 매장에 갔다가 마음에 드는
|
김영훈 |
2012-07-08 |
|
54789
|
|
부당가격에 대해..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며칠전 양재역 부근 '에비뉴바'라는 곳에서 술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술은 양주 샷으로 두잔이랑 과일안주를 주문했습니다.
나갈때 계산을 하려니 20만9천원이나 나왔다고 하길래 좀 놀라서 어떻게 그렇게 나왔냐고 하니,
양주는 한잔
|
비공개 |
2012-07-08 |
|
54788
|
|
대한통운
6626559676반송 운송장번호입니다.쇼핑몰에서 물건을 시키고 쇼핑몰과 계약되어있던 대한통운에서 배송을하게되었습니다. 우선배송이될때는 배송완료 이틀전에 배송완료 표시가 떠서 의아해하며 쇼핑몰에 문의했더니 택배기사님이 접촉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거기까진 이해가 되지만
|
이선호 |
2012-07-08 |
|
54787
|
|
대한통운
쇼핑몰에서 물건을 시키고 쇼핑몰과 계약되어있던 대한통운에서 배송을하게되었습니다. 우선배송이될때는 배송완료 이틀전에 배송완료 표시가 떠서 의아해하며 쇼핑몰에 문의했더니 택배기사님이 접촉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거기까진 이해가 되지만 그러고 이틀후 저희집문앞도 아니고 저희
|
이선호 |
2012-07-08 |
|
54786
|
|
한진택배, 쿠팡,(주)한아아이앤티를 고발합니다.
12.6.20에 쿠팡에서 나이키 반바지와 티셔츠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21일에 상품이 출발하여 23일에 배송완료라고 마이쿠팡에 기록되어 있었지만, 정작
6.27일까지 상품을 받지 못해서 쿠팡에다가 연락을 취했더니, 배송회사(한진택배)에서
배송당시 주문자인 저에게
|
김영민 |
2012-07-08 |
|
54785
|
|
한진택배 허위 배송완료건 입니다.
6/30(토)에 지마켓에서 디지털 체중계를 구매하였습니다.
7/2(월)에 판매자로부터 물건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7/2(월)에 한진택배에서 접수한것이 지마켓 배송조회에서 확인 되었고,
7/6(금) 오전까지 배송이 진행되지 않아 배송조회에 나타는 연락처
|
조현영 |
2012-07-08 |
|
54784
|
|
54700번고발자입니다
교통행정과도나몰라하고
자동차매매업자도 나몰라고하는데해결방법은멊나여
성능기록부도없구요
누구한테손해배상청구하라는겁니까
|
최완영 |
2012-07-08 |
|
54783
|
|
부당한 통신료 보상받을길 없나요
지난번 에넥스 통신사의 폭리를 고발했던 사람입니다
요금폭탄 맞을까 두려워 상전 모시듯 쓰지도 못하는 휴대폰, 애물단지 사은품
정말 머리 아픔니다
영문도 모르고 몇십만원씩 자동이체되어나가는 요금....
정말어이없어요
이거 보상받을순 없나요
|
강수아 |
2012-07-08 |
|
54780
|
|
지마켓 인터넷 사이트로 구입한 등산화
처음 등산화를 정사이즈로 구입을하였는데 잘맞아 하나더 구매를 하였는데 이번에는 너무작아 교환을 하려니 택배건으로 복잡하고 까다로워 주변사람에게 주고 5미리 큰 사이즈로 하나더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배송예정일보다 늦은 5일후에 등산화를 받아보니 255미리 신청하였
|
김정복 |
2012-07-08 |
|
54779
|
|
침대 판매업체 고발합니다.
처음주문시 침대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같이주문했습니다.
그런대 며칠후 주문도 프레임은 주문이 안됐다고 배송기사가 헛소리하면서
매트리스만 주려고하더니 그럼 프레임주문확인되면 다시 또 배송해줄거냐ㅗ하니깐
다시확인하니깐 프레임은 주문넣었으니 며칠더 기다렸다 같이 배송해
|
정성희 |
2012-07-08 |
|
54777
|
|
무봤나촌닭닭집에서 닭털이무더기로나왔어요
제가얼마전에 무봤나촌닭 남포점을갔는데
바베큐순살시켰거든요
그런데 하얀겨털같은게 나오길게 그냥
실밥인가해서넘어갔는데 또나오길래
직원한테물어보니까 닭털이래요 그래서
먹어도되는거냐니까 먹어도된다네요;;
그런데 양념땜에 가려져서 잘안보이는데
무려8개가더나왔어요
|
김진수 |
2012-07-08 |
|
54770
|
|
이훈헤어고발해요
염색을했는데 염색약을 다 발라놓지도 않고 40분을 마냥 기다리게만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되냐고물어보면 온도가 낮아서 오래걸린다고 기다리라고만했어요
그리고 제가 빨리해달라고하니까 뿌리쪽 두피에 염색약을 발랐는데
점점 갈수록 따가워져서 따갑다고하니까 참으세
|
석유미 |
2012-07-08 |
|
54769
|
|
짜증나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송수신불량과 계속되는 꺼짐증상으로 서비스점을 4차례나 방문했지만 별다른 조치없이 똑같은 소리만 하고있네요 더이사 짜증나서 가기도 싫고 삼성제품 쓰기도 싫어 지네요 방문하고 와도 같은증상 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
갤럭시노트 |
2012-07-08 |
|
54767
|
|
차량수리비가 너무 비싸요
산타페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얼마전 차량 앞 안개등이 유동이 있어 경기도 광주 소재에 있는 블루핸즈(현대 자동차 정비센터)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정비소에서는 앞 범버를 뜯어서 확인을 해 봐야 한다고 해서 뜯어서 확인한 결과 안개등을 지지해 주는 나사
|
한동열 |
2012-07-08 |
|
54764
|
|
해외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한달이 넘도록 배송안해주고있습니다.
http://www.poloavenue.com/
상기 사이트 '폴로에비뉴' 라는 사이트에서 유모차 기저귀가방 주문을
5/21일에 하였으나, 아직까지 배송을 안해주소 있으며, 문의도 여러차례하였고,
항의글도 여러차례 올렸으나, 매번 기다리라고만 하고, 한국에
|
나유경 |
2012-07-08 |
|
54763
|
|
엘지유 통신사의 부당한 상담과 태도
lgu 상담사들
1.김민석 19/오후 09시50-10시 23분 2.김형민 3.문상길-19일 저적 4.정남선 5.박한은 6. 고정열 제대로 해결 임영미-삼성안내 1372 불만족 접수
언론에 호소 할것
7.박선정 바로 대응 제대로 8.팀장 광강식 저녁 9.유연
|
김기석 |
2012-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