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주차타워
 김상수
 2025-12-06  |    조회: 1066
달서구 엘리바덴 주차타워고장으로 불편사항 주차타워 고장으로 차량 출차가 되지 안는데도 무책임하게 수리 업체가 와서 수리 될때까지 기다리라고만 하고 아무른 책임도없고 항의 하니까 돈 더주고 주차칸에 주차 하라하고 완전히 고객을 무시하며 이전에도 항의 하면 돈 내줄테니까 다른데 가라고 하고 너무 갑질을 합니다 목욕시간 넘기면 추가 요금 받으면서 주차타워 고장으로 기다리는것은 그냥 무시 합니다 관할구청에서 철저히 조사해 보상도 해주고 갑질 못하도록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지금이 어떤세상인데 인렇게 갑질 해도 됩니까
댓글 1

담당자 2025-12-06 20:03:55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