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유통 | 멤버십 해지신청하였으나 잔여기간있다며 탈퇴 거부
 이찬기
 2025-12-07  |    조회: 759
Screenshot_20251207_075134_Chrome.jpg
쿠팡 탈퇴시 멤버십 해지신청해야 가능하다고 하여 멤버십 해지신청후 탈퇴 진행하였으나 잔여기간이 남아있다는 이유로 탈퇴 거부하며 제 개인정보를 계속 소유하고 있는 행태를 보입니다
상담통해 문의하니 니가 멤버십 가입한게 잘못이라는듯이 잔여기간 대기후 탈퇴하라는 반응을 보여 소보원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댓글 1

담 당 자 2025-12-07 17:32:10
해당업체측 탈퇴거부에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