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탈퇴시 멤버십 해지신청해야 가능하다고 하여 멤버십 해지신청후 탈퇴 진행하였으나 잔여기간이 남아있다는 이유로 탈퇴 거부하며 제 개인정보를 계속 소유하고 있는 행태를 보입니다
상담통해 문의하니 니가 멤버십 가입한게 잘못이라는듯이 잔여기간 대기후 탈퇴하라는 반응을 보여 소보원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댓글1
해당업체측 탈퇴거부에 부당함을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