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여행으로 이스타나항공을 이용하게됐습니다.
김포에서 제제주가는 출발비행기 1시간지연되면서 일정이 다 틀어쪗습니다. 톡하나 남기고 지연댓다고 하면은 끝인지... 어쩔수업다생각하고 일정을 마치고 제주에서 김포로 오는날에도 또 여김없이 1시간 지연이되고 도착해서 기다리는동안에 또다시 지연댔다고 톡으로 금하나 남기고 끝이네요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는 시간을 보상해달라는건 아니지만 너무 무책임한거닽네요 다시는 저가항공 이용을 안ㄹ할거 같네요 댓글1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항공사의 고의, 과실로 인한 운송의 불이행(확약된 항공편의 취소, 확약된 예약의 취소, 오버부킹, No-Record)시에는 체제 필요시 적정숙식비등 경비부담이 원칙이나 기상상태, 공항사정, 항공기 접속관계, 안전운항을 위한 예견하지 못한 정비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제외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