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서야 해결이 되었습니다
부품도착도 제대로 문자를 안넣어주면서
소비자에게 확인읗 했니 못했니 따져서 문자발송 증거 제출하고
이틀이나 대기하는시간 손해봤다고
일과도 빼고 기다렸다고 배상하라고 했더니
제일 처음에는 부품을 뜯어봐야 차주의 과실인지 부품 하자인지 안다더니
부품도착했다고 교환하러 갔더니
무상으로 수리 완료
오늘은 또 어찌나 친절한지
굳이 이런 고발을 해서 개선 되지말고
애초에 서비스 종사 인데
서비스라는 말에 걸맞는 행동과 언행을 하였으면 합니다
교환 완료 되었습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