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용품 | 2년가까이옷이않와요
 허은지
 2025-12-08  |    조회: 725
Screenshot_20251208_132545_NAVER.jpg
가끔포인트환불하믄 배송료 빼고환불되어서
15-16만원이 12만원정도로횔불되었으며
포인트로만진행되며
옷이 계속않와요
상담센터번호는
없는번호구 카톡상담이있는데 다씹히는상황이에요
댓글 1

담 당 자 2025-12-08 19:50:47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