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유통 | 망고수박을 주문해서 왔는데 잘라보니 안에 싱이 베기고 스펀지처럼 부서짐, 식용이 어려운 상태이고 돼지 먹이로나 줘야 하는 상태여서 사진을 찍고 리뷰를 남김
 윤선순
 2026-06-25  |    조회: 55
KakaoTalk_20260625_124926415.jpg
KakaoTalk_20260625_124926415_01.jpg
KakaoTalk_20260625_124926415_02.jpg
KakaoTalk_20260625_124926415_04.jpg
KakaoTalk_20260625_124926415_05.jpg

쿠팡에 전화해서 물건 상태를 설명하니 쿠팡에서 해 줄 수 있는것이 없다고만 앵무새처럼 같은 말만 반복 함, 그럼 돼지먹이나 주는 것을 고객에게 팔면서 먹으라는 것이냐고 했더니 계속 같은 말만 반복하고 판매처를 알려 달라고 하니 처음에는 모른다고 하더니 알려줌,

음식물 봉지에 넣었다가 벌레 생길 것 같아 버림

판매처에 전화하니 여기는 유통만 하는 곳이라면서 알아보고 전화준다고 하더니 연락이 없습니다.

쿠팡을 믿고 아이들 먹을 수박을 주문했는데 쓰레기를 보내면서 고객을 우롱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