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폰 직영점 선택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투명하게 공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공식지정이면서 서비스도 엉망이고..저의 경우를 토대로 그러한 생각에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2. 직영점 불만사항을 소비자가 체크하고 보고해서 개선될수 현재의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전 담당 그 대리점 사원한테 사과받고 싶었던 것인데
중간사람이 계속 미안하다고 하고..
저와같은 피해사례가 더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단체에서 저와비슷한 피해사례를 모아서 단체의 힘으로 업체에 권고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